유일

  • 유일
  • 대표인사말

대표인사말함께 걷고, 나누는 기업

농업과 농민은
"한 국가를 움직이는 에너지요, 뿌리입니다."

지구촌의 기후변화, 각종 통상협정 등 급변하는 국내외의 정세는 우리의 농산업에 커다란 위협이 되고 있으며,
급격한 환경변화는 더욱 힘든 상황에 직면케하고 우리의 농업 현실을 어렵게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어려운 현실속에서도 농업의 경쟁력이 강화되고 소득이 안정되면서 농촌의 복지향상이라는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새로운 인식의 전환을 통해 농가 소득향상에 일조하는 것이야 말로 농자재 회사로서의 진정한 역할이며 가치추구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주식회사 유일은 창업이래로 제4종 복합비료 및 미량요소 복합비료의 선도적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해 왔으며 작물보호제를 비롯해 녹색 성장의 모토인 친 환경 농업을 위해 지속적으로 환경 친화적인 제품을 생산해 오고 있습니다.

아울러 보다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로 농가의 생산성 향상을 위해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고 함량 고 단위 처방에 의한 그로모아 시리즈를 출시하였고 연이어 작물별 생육시기별로 시비할 수 있는 맞춤처방에 의해 농가들의 비배관리에 매우 효율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친 환경적 기능성 제품들과 작물보호제(농약)와 혼용시 물의 산도를 감소시켜 약해를 줄여주는 기술적인 차별성과 제품마다 토양의 개량에 도움이 되는 천연의 제제들을 베이스화 한 기능성 제품과 친 환경 유기농자재를 외국의 유수한 회사 및 관련 인프라 연구소들과 공동 연구개발하였으며 토양시비용 비료, 수경재배용 비료, 미생물제제 등을 확실한 화학적 분석과 다년간의 재배 실험을 통해 1,000 여종의 기능성 제품들을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를 통해 농가소득 향상 및 시장을 선도한 보람과 자부심이 있으며 전문화된 기술 영업직원들을 통해 영농 및 비배관리에 관한 최적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난 반 세기에 가까운 시간 동안 주식회사 유일은 시장을 주도하는 역량을 통해 강소 기업으로 거듭났으며 재배에서 수확까지의 토탈 식물 영양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자부심과 책임감으로 실질적인 발전 전략을 추구 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제 2 의 창업의지를 담아 명실공히 세계 최고의 기능성 농자재 전문회사로 우리의 역사를 창조 해 나갈 것이며 농민들의 고견을 수렴하고 끊임없이 지혜를 모아서 농가들의 바램에 부족함이 없도록 온 힘을 다할 것입니다. 경영기법의 다각화와 기술력의 증진을 통해서 그 동안 축적된 핵심 역량을 바탕으로 농업인 여러분께 더욱 더 가까운 기업으로 다가 가겠습니다.

㈜유일 대표이사 사장    한영홍 배상